말도 많고 탈도 많은 배송업체 I-Parcel 3탄이다. 오늘 관세사 사무소로 부터 연락이 왔다. GLS Korea의 협력사 정도가 되나 보다. 배송 지연의 원인은 I-Parcel에서 내 이름을 "Mr. X" 이렇게 적어 보냈다고 한다. 그래서 "그렇다면 당장 나에게 연락 해서 확인을 해주고 배송업무 지연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엇을 것 아니오" 했더니 자기들이 I-Parcel에 메일을 보냈는데 답장이 안왔고 어쩌구 저쩌구 말을 이어갔다. 결국 I-Parcel 에서 보낸 물건은 제시간에 한국에 도착했지만 수취인 이름이 정확히 기재되지 않아 생긴 문제였다.

누굴 탓할 수 있을까. 만약에 내가 수소문 해서 I-Parcel 의 한국 협력 업체에 전화를 하지 않았다면 나의 물건은 유실 될 수 있었다.

이제야 내가 주문한 물건이 왜 배송 지연이 발생했는지 그림이 그려졌다. I-Parcel의 한국 협력 업체의 연락처를 확인한 마당이라서 다음번에도 비슷한 문제가 발생한다면 쉽게 해결 할 수 있을 것 같다. I-Parcel 홈페이지에 한국 배송업체 연락처라도 확인할 방법이 있다면 좋을 것 같다.

Posted by likechad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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